[안내] 2017년 연말정산용 기부금영수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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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017-12-20 조회수 : 9,260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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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역사문제연구소 사무국입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역사문제연구소와 함께 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곧 다가올 연말정산을 앞두고 기부금영수증 발급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합산기간
2017년 1월 1일 ~ 2017년 12월 31일까지
#발급방법
1. 2017년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예년과는 다르게 기부내역이 국세청 홈택스(https://hometax.go.kr)의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홈택스에 가입하시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여 로그인하시면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여러분의 기부금영수증을 조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이용은 대략 2018년 1월 16일~ 1월 20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나 정확한 일정은 국세청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기부금영수증을 우편, 이메일, 팩스 등으로 받아보길 원하시는 회원께서는 연구소 메일로 2018년 1월 7일(일)까지 회신해주세요.
우편발송은 2018년 1월 9일(화)경 일괄 발송하겠습니다. 연초 우편물 적체를 감안하여 1주일가량 기다려보신 후,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으면 연구소 사무국(02-3672-4191)으로 연락주세요.
3.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하려면 기부자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가 정확하게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올해 신규로 발급하시는 분 또는 정보가 변경된 회원분께서는 주민등록번호 등 기부자 정보를 회신해서 알려주세요.
기부금영수증 이용에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역사문제연구소 사무국(02-3672-419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